본문 바로가기
SNS 머니

틱톡 꿀팁 : 틱톡 계정 여러 개 만드는 방법

by richzorba 2022. 1.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틱톡 계정을 여러 개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푸드, 패션, 여행 등등 관심있는 분야가 한 가지 이상 가지고 계실 텐데, SNS 계정이 하나밖에 없는 경우 그 모든 분야를 자유롭게 콘텐츠를 올리기에 많은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틱톡으로 투자/SNS수익 창출, 패션, 여행 등 다양한 주제로 운영하려고 복수 계정을 만들었는데요. 

여러 관심사와 관련된 컨텐츠들을 하나하나 조금씩 다양하게 만들어나가다보면, 점점 자기만의 귀중한 SNS 자산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틱톡 계정 여러 개 만드는 법

여러 계정을 만드는 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기존에 있는 자기 계정으로 틱톡에 접속해주시고, 프로필 위쪽에 있는 자기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오른쪽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거기서 계정 추가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나면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 중 선택해서 가입하는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이메일 가입을 진행해줍니다. 

 

 

 

휴대폰 번호는 계정 하나에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계정을 만드시려면 이메일로 가입해야 합니다!

안 쓰는 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고, 비밀번호와 틱톡 아이디를 만들어주시면 간단하게 계정 생성 완료됩니다^^

 

신규 계정 인증하는 방법

계정을 새로 만들고 나면 가입한 이메일 인증을 해주어야 합니다. 

 

새롭게 가입한 계정으로 접속한 상태로 메뉴에서 설정 화면으로 들어간 후 계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이메일 인증 버튼을 눌러주세요.

 

 

처음에 가입했던 이메일로 인증코드를 보내고 도착한 코드를 입력해주면 정상적으로 이메일 인증이 끝나게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틱톡 여러 개 게정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렵지 않죠?

 

60초 이내의 영상을 빠르게 스크롤해서 볼 수 있는 기능으로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히트를 기록한 틱톡. 

틱톡의 성공 이후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등 수많은 다른 플랫폼에서도 잇달아 비슷한 기능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덕분에 SNS 플랫폼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창구가 계속 다양해지고 있어 SNS 수익 파이프라인을 여러 개 만들고 싶어하는 저희 같은 사람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틱톡에 올린 컨텐츠 영상 하나로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비슷한 기능을 지원하는 다른 SNS 플랫폼에도 똑같이 활용하면 한 가지 콘텐츠로 몇 배의 효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에 틱톡 말고도 다른 SNS들도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폴키호테를 팔로우해주세요!
인스타그램 | 트위터 | 페이스북 | 밴드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뷰 수익 너무 쉬운 이유 | 수익 창출 3가지 방법 정리

오늘은 최근 새롭게 출시된 카카오뷰 채널과 보드를 활용하여 수익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젠 그야말로 SNS 춘추전국시대라 할 만큼 다양한 SNS 매체들이 너무나 많이 있죠.

richzorba.tistory.com

 

22년 1월 공모주 청약 일정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1월 공모주 청약 일정 정리해보고 각각 공모주들에 대해서 몇 가지 주요 청약사항이나 전망 포인트 등을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에도 IPO 열품이 과연 계속될

richzorba.tistory.com

 

댓글